제주시, 12월 정기분 자동차세 186억 원 부과
제주시는 올해 12월 정기분 자동차세 186억 원(자동차세 144억 원, 지방교육세 42억 원)을 부과하고, 10일부터 납부고지서를 발송할 계획이다. 이번 자동차세 부과 대상은 과세기준일(12월 1일) 현재 제주시에 등록된 차량(자동차‧기계장비‧이륜차) 중 연납으로 신고·납부한 차량을 제외한 자동차등록원부상 소유자이다. - 연세액이 10만 원 이...
▲ 사진=YTN뉴스영상캡쳐조세호가 출연 중인 예능 프로그램에서 하차한다. 조세호 소속사 A2Z엔터테인먼트는 9일 입장문을 통해 “조세호 씨가 tvN ‘유퀴즈 온 더 블럭’과 KBS2TV ‘1박 2일’에서 하차한다”고 밝혔다.
조세호 측은 “최근 본인에게 제기된 오해와 구설에 깊은 책임감을 느낀다”며 “프로그램 제작진과 상의 후 자진 하차를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오해를 해소하고 실추된 이미지를 회복하기 위한 법적 대응은 신속하고 강경하게 진행할 예정”이라며 “현재 제기된 모든 의심을 온전히 불식시키고 돌아올 것을 약속한다”고 덧붙였다.
앞서 누리꾼 A 씨는 소셜미디어를 통해 조세호가 조직폭력배와 친분이 있고, 고가 선물을 받으며 홍보를 해줬다고 주장하며 추가 폭로를 예고했다. 논란이 불거진 이후 조세호 측은 ‘조폭 연루설’을 부인하며, A 씨를 상대로 형사·민사상 대응을 하겠다고 밝힌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