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시, 도시농부와 농업인이 함께하는 ‘김장 나눔 행사’ 개최
구리시는 지난 11월 27일과 28일 이틀간 도시농부 체험 텃밭에서 생산된 농산물을 활용해 지역 농업인들과 함께 ‘김장 나눔 행사’를 진행하며 지역사회와 따뜻한 정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고 밝혔다.이번 행사는 구리시와 도시농부, 지역 농업인이 협력해 추진한 것으로, 도시농부 체험 텃밭에서 수확한 무 등 신선한 농산물을 기부받아 ...
▲ 울산경찰청(뉴스일간/최원영기자)=○ 울산경찰청(청장 유윤종)은,
- ’25. 12. 2.(화) 울산경찰청에서 고려아연(주) 온산제련소(김승현 제련소장), 울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양호영 사무처장)과 함께 범죄피해자 지원을 위한 ‘사회공헌기금 전달식’을 개최했다.
- 이번 기금전달식은 2019년 울산경찰청과 고려아연(주) 온산제련소 간 업무협약 체결 이후 일곱 번째로 진행되는 행사이다.
○ 고려아연(주)은 2,000만원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지정 기탁했으며, 해당 기금은 경찰의 추천을 받은 범죄피해자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 울산경찰청은 2016년부터 고려아연(주)을 비롯한 지역 기업들의 지정 기부금을 통해 총 412명의 범죄피해자에게 4억 7천만 원을 지원하였다.
○ 김승현 온산제련소장은 “이번 사회공헌기금이 도움이 필요한 분들께 실질적인 위로와 희망이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나눔을 이어 가겠다”라고 말했고, 울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 양호영 사무처장은 “기금이 피해자분들께 신속하게 전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으며, 매년 기부를 이어온 고려아연에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 유윤종 울산경찰청장은 “오늘 전달된 사회공헌기금이 피해 가정에 희망의 씨앗이 되길 바라며,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주신 고려아연에 깊이 감사드린다”고 전했다.